크래프톤의 자회사 블루홀스튜디오가 테라 이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래프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라 속에 '여명의 정원' 지역을 복원한 특수 공간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여명의 정원은 아름다운 경관으로 호평을 받았으나 이후 업데이트에 따른 스토리 진행으로 인해 잿빛으로 바뀌어 아쉽다는 평이 많았던 공간이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블루 충전 시 '귀룡 이스카리오의 날개' 등장식 아이템을 증정하고, 100% 확률로 의상을 얻을 수 있는 '100% 의상 셀렉트 가챠'를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상점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 12월까지 매주 주말마다 던전 클리어 시 2배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부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클래스 전직'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클래스 전직'은 새로운 전투 플레이스타일의 개척과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우선시하는 콘텐츠다. 전투에 새로운 느낌을 제공하지만 기존 밸런스에는 큰 영향을 끼치지 않을 예정이다. 이용자는 클래스 전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전투 스타일의 자유도도 한층 더 높아질 예정이다. 이용자가 전직을 선택할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스킬들 중 일부가 전직 스킬로 교체되지만, 이후 전직 스킬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스킬 교체를 통해 기존 스킬 구성으로 되돌릴 수 있다.
클래스 전직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12월에 처음으로 선보일 전직 클래스는 무사와 궁수 클래스다.
겨울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테라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추가하면 다음 예고편 알림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