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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조대림, 수산 HMR 제품 라인업 강화…"시장확대에 박차"

사조대림 해산물 요리 밀키트 4종 제품 이미지. /사조대림

 

 

사조대림은 수산 HMR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내년까지 공격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 시장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수산 전문기업 사조그룹의 수산제품 제조 경험과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문점 수준의 해산물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사조대림은 지난 10월, 해산물 요리 밀키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조대림이 선보인 해산물 요리 밀키트 4종은 대림선 24/7 '고소한 곤이알탕', '푸짐한 모듬해물탕', '얼큰우거지 코다리찜', '간장우거지 코다리찜'으로, 손질된 재료를 요리 순서에 따라 넣고 조리하기만 하면 되는 밀키트 형태다.

 

사조대림의 해산물 요리 밀키트 제품은 '24시간 7일 내내 언제나 맛있는 시간'이라는의미를 담고 있는 사조대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24/7(이사칠)을 통해 출시되며, 각 제품별로 고유의 맛과 개성을 갖고 있어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요리할 수 있다.

 

또한 '사조 참치액'을 베이스로 하는 육수로 감칠맛을 더했으며, 각 제품별 특제 소스와 각종 야채, 해산물을 푸짐하게 담아 해산물 고유의 풍미를 살렸다. 냉동상태로 해산물의 신선도를 유지해 신선하다.

 

사조대림은 내년에 더 다양한 해산물을 활용한 밀키트 형태의 수산 HMR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소비자 편의성과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시장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특히 요리하기 번거로워 해산물 요리를 꺼렸던 소비자나 식당에서 먹기에 많은 양과 높은 가격대로 망설였던 1~2인 가구 등도 부담없이 접할 수 있도록 한다.

 

사조대림 마케팅팀의 성정은 담당은 "현재 찌개, 조림, 안주, 밀키트, 냉동밥, 떡볶이, 즉석국, 베이커리 등으로 구성된 간편식 브랜드 24/7의 라인업을 점차 다양한 요리 전반으로 넓혀 간편식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간편식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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