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타임스트림, 연말 방문객 대상 '윈터 모멘트' 이벤트

타임스트림 야외 광장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의 모습. /타임스트림

타임스트림은 내년 1월 2일까지 야외 광장에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설치하고, 방문고객을 위한 경품이벤트를 개최한다.

 

1층 게이트앞 광장에 크리스마스 소품과 디자인 패턴을 활용한 휴게공간과 과자집을 모티브로 한 메인 포토존을 설치했다. 휴식과 사진촬영 등 방문고객은 누구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방문객을 위한 '윈터 모먼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임스트림 내 고지된 QR코드를 통해 경품 사이트에 접속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m1(1명),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2명), 갤럭시 버즈 프로(4명), 아크네 울스카프(5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20명, 1인 2매), 스타벅스 키프티콘(50명) 등 총 8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타임스트림은 타임스퀘어가 MZ세대의 트랜드를 반영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도심형 영콘텐츠 쇼핑 플랫폼'으로 지난달 신림에 오픈했다.

 

타임스트림은 '스트리밍 컬쳐 라이프(Streaming Culture & Life)'를 컨셉으로 우리 생활 전반에 스며든 새로운 소비방식인 '스트리밍 라이프''를 지향한다. 특히 스트리밍 스타일(Steaming Style), 스트리밍 뷰(Streaming View), 스트리밍 테이스트(Streaming Taste) 세 가지로 세분화해 감각적인 콘텐츠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했다.

 

타임스트림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윈터 모멘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타임스트림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