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이블씨엔씨 미샤, '제23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려상

김효선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이사가(왼쪽)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려상 수상을 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노보텔앰배서더호텔에서 개최된 '제 23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장려상인 산업정책연구원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 제도다.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에 포상한다.

 

미샤는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및 운영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온 점과 해외시장에의 도전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로 널리 알리는데 앞장선 공로를 인정 받았다. 에이블씨엔씨는 현재 국내를 비롯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약 36여 개 국가에 약 3만7000여 개 판매처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미샤 'M 매직쿠션'은 일본 경제신문이 발행하는 '니케이 트렌디'에 화장품으로는 유일하게 히트상품에 선정됐으며 '매직쿠션 네오커버' 역시 일본의 유명 온라인 쇼핑몰 앳코스메와 모바일 화장품 리뷰 애플리케이션 립스(LIPS)에서 지난해 하반기 각각 카테고리 1, 2위를 차지했다. 또 중국에서는 올해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퍼펙트커버 비비크림'이 카테고리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의 김효선 이사는 "미샤는 지난 20년간 놀라운 성과를 거둔 K-뷰티와 동반성장해온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연구와 투자를 지속해 K-뷰티의 위상을 또 한번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