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다음달 24일까지 총 16개 카테고리에서 500여 종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아울러 기부 전용 선물세트를 10세트 구매시 1개 세트를 주변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같이의 가치'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CU는 이번 설 선물세트로 팔도 명물 특별관을 선보이고 5천만원대 하이엔드 오디오부터 10만원 이하 실속 상품들까지 폭넓게 준비했다. 포켓CU 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같이의 가치 캠페인은 10+1 기부 전용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는 +1 증정 상품을 고객의 이름으로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 CU 역시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같은 수량만큼 기부하는 방식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된다.
기부 전용 선물세트는 사과, 한라봉, 샤인머스캣 등 인기 과일로 구성된 과일선물세트 4종과 칫솔, 치약, 샴푸 등 종합세면용품 2종, 한돈갈비세트 1종, 식용유, 통조림 등으로 구성된 가공식품세트 3종 등 총 11종이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 위해 +1 상품을 고객과 CU가 함께 기부하는 신개념 명절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CU는 코로나19 시대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우리 사회의 좋은 친구 같은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의 설 선물세트는 점포에 비치된 카탈로그, CU 홈페이지, 포켓CU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KT 통신사 할인 또는 적립이 가능(일부 상품 제외)하며 결제 금액의 15%를 해피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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