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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 보도자료

롯데리조트,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 부문 12년 연속 수상

지난 7일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원석 대표(오른쪽)가 서비스·레저부문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는 지난 7일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한국경제신문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서비스·레저 부문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19년 이래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서 롯데리조트는 2021년 ESG경영 강화의 기조 아래 친환경 및 지역상생 활동에 적극 나선 점을 인정받았다. 리조트의 경우 지난 6월 연박 투숙 시 객실정비를 요청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간 록시땅 친환경 솔리드 샴푸를 제공하는 '세이브 아워 이스트씨(Save Our East Sea)' 캠페인을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

 

골프장의 경우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플라스틱에서 나무소재 골프티로 변경해 제공해왔으며, 지난 3년간 전 지점에서 업장 및 인근 지역을 돌며 쓰레기를 제거하고 조깅도 하는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했다. 또한, 지난 9월에는 홈페이지 내 여행자를 위한 웹매거진 '트래브러리'를 론칭하면서 지역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수요쿠폰(지역업체들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탑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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