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2030 세대 골퍼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골프 거래액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작년 기준 무신사 스토어의 골프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배 가까이 성장했다. 입점 브랜드는 골프판 오픈 1년 만에 10배 이상 증가했고 올해 1분기 안에 200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이같은 거래액 상승에는 필드 패션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 패션의 성장이 주효했다. 특히 '소셜그린클럽', '클로브', '제이미웨스트'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가 영 골퍼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
무신사는 올해 골프 카테고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입문자는 물론, 정통 골퍼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며 성장세를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코디숍', '코디맵' 등 무신사만의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로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골프 패션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단독 판매 상품을 비롯해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골프 패션도 하나의 스타일로 즐기는 2030 영 골퍼를 중심으로 개성 있는 디자인과 편안함을 강조한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필드 패션과 관련 브랜드를 선보이며 무신사 스토어를 이용하는 골프 입문자가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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