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을 앞두고 국내 화장품 업계가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막바지 고객 사로잡기에 나서고 있다. 부담이 크지 않으면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은 명절 선물로 항상 인기 있는 품목이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장기화로 마스크를 쓰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어 올해는 선물용으로 기초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인 만큼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초공진을 앞세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다양한 설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실속과 품격을 갖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기획, 구성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 1년간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에센스 브랜드인 미샤는 뛰어난 효능과 실속을 모두 갖춰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1000만 판매 신화를 이룬 미샤의 스테디셀러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2종세트'는 극효 발효를 거친 집중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거칠고 무너진 피부를 매끄럽게 잡아줘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의 완성을 도와준다. 선물세트는 나이트리페어 앰플과 나이트리페어 앰플 크림 2종으로 구성됐으며, 추가로 에센스(30ml), 앰플(10ml), 크림(10ml), 화장솜 16패드를 함께 증정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