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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엔지, '현대 테라타워' 비주거 통합 브랜드로 확장

지식산업센터, 복합시설, 오피스 등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
2014년 '테라타워' 브랜드 도입…비주거 상품 특화 설계

현대테라타워 기본형.

현대엔지니어링이 자사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 진출한다.

 

'현대 테라타워'는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7년만인 지난해 신규 로고와 함께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담아 새롭게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올해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과 함께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대 적용한다고 3일 밝혔다.

 

2014년 문정역 테라타워에서 브랜드를 처음으로 사용하며 문정동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이후, 송파 테라타워2와 금천구 가산 테라타워, 용인 기흥 테라타워, 오산 현대테라타워 CMC 등 총 14개 사업지, 연면적 62만평에 달하는 지식산업센터를 공급하며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현대 테라타워'를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에서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확장, 적용할 예정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의 '현대 테라타워'의 브랜드 확장은 2022년 상반기에 분양 예정인 '은평뉴타운 복합시설'을 시작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과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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