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무신사 "봄 패션 거래액 늘어···‘봄 신상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 진행"

'봄 신상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 이미지. /무신사

무신사가 봄 옷차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 신상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을 10일부터 전개한다.

 

2월에 들어서면서 무신사 스토어의 아우터 카테고리 랭킹에는 래더 재킷, 블레이저, 카디건 등 봄 시즌에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이 진입했다. 트러커 재킷, 블레이저의 2월 1주(2월 1일~2월 7일) 거래액은 전주 동기 대비 250% 이상 증가했고 원피스, 카디건 등은 전주 대비 3배 가까이 거래량이 늘었다.

 

무신사는 이번 '봄 신상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에서 인기 브랜드가 제안하는 봄 스타일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라퍼지스토어, 예일, 이벳필드, 나이스고스트클럽 등의 봄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3월 2일까지 약 3주 동안 ▲하루 특가 ▲브랜드 위크 ▲라이브 특가 등 5만여 개의 제품을 스페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쿠폰팩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11팀의 인기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콘텐츠도 발행한다. 다비치, 슈카월드, 침착맨 등과 함께 '봄 신상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에 참여한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인다. 해당 콘텐츠는 무신사 스토어 캠페인 페이지와 크리에이터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