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의 국내 코스매틱 브랜드 입큰 뉴이스트 허니팩트가 중국 라이브 방송에서 4분 완판 신화를 이뤄냈다.
입큰은 지난달 20일 설특선으로 진행된 중국 뷰티 왕홍 리쟈치 라이브 방송에서 2분만에 1만개, 방송 4분만에 2만개를 완판했다. 타오바오 내 6000만명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는 리챠치는 방송시작 초반 시청자 300만명으로 시작하여 후반 입큰 뉴이스트 허니팩트 방송 시에는 2271만 누적 뷰수를 돌파했다.
라이브 방송으로 화제가 된 입큰 뉴이스트 허니팩트는 밤토리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협업)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벌집 유사 형태의 파우더와 판상 파우더의 조합으로 피부에 들뜸없이 밀착되어 꿀추출물과 알파인 윌로우 허브를 함유하고 있다.
이넬화장품 입큰 브랜드 관계자는 "입큰의 제품력은 글로벌로 뻗어 나가고 있으며 중국뿐 아니라 다양한 해외 판매 채널을 더 넓혀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