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11번가, 신규 라방 '뷰티클래스' 론칭

11번가의 '라이브11'은 10번째 예능형 고정코너 '뷰티클'(뷰티클래스)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뷰티클은 한 번쯤 겪어본 뷰티 공감상황을 소개하고 해결법을 알려주는 뷰티 수업 콘셉트의 방송이다. 고민을 해결해주는 '뷰티 티쳐' 역할의 임지안 쇼호스트와 뷰티 고민이 있는 수강생 역할의 '뷰티 키즈'가 호흡을 맞춘다.

 

방송은 매달 5일간 고정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빅 브랜드 뿐 아니라 라이징 브랜드·11번가 뷰티 MD가 발굴해 제품력을 검증한 브랜드들로 엄선해 하루 1시간 동안 2개 브랜드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21~25일은 매일 오후 6시 ▲닥터지·피카소(21일) ▲스케덤·닥터자르트(22일) ▲미샤·SNP(23일) ▲아이소이·3CE(24일) ▲유세린·오가닉포에버(25일) 순으로 진행된다. 뷰티클 참여 브랜드들은 27일까지 최대 74%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김명식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기존 브랜드 프로모션에서 탈피해 11번가만의 뷰티 예능을 선보이게 됐다"며 "뷰티클에서 소개하는 제품이라면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이슈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