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은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인 '에어부산 몰'의 상품군을 대폭 강화해 봄맞이 새 단장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봄철 웨딩 시즌에 맞춰 ▲스타일러 ▲세탁기·건조기 패키지 ▲식기세척기 등의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리스·렌탈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따뜻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많아질 것을 고려해 자전거, 캠핑 용품 등의 상품도 승객들에게 중개 판매로 첫 선을 보인다.
또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과 가정간편식을 선호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반려동물용 상품과 밀키트 관련 품목 역시 강화했다. 이 밖에도 에어부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건강기능식품의 상품군도 확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상품들은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므로 승객들이 항공기 안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을 새롭게 단장한 기념으로 예약 상품(배송·렌탈·리스)에 대한 주문서를 작성한 손님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편도 항공권을 증정한다.
에어부산은 지난해 12월 에어부산 몰을 전면 개편해 승객들에게 색다른 기내 쇼핑을 지원하고 있다.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국산·수입 차량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의 리스·렌탈 상품을 선보여 기내 쇼핑의 묘미를 더하고 있다. 배송이 가능한 중개 상품 판매를 통해 승객들의 상품 구매를 용이하게 하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승객들의 여정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시즌 별로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으로 구색을 넓혀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승객들이 선호할 만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기내 쇼핑의 시간이 뜻깊은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