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BNK경남은행 "소비자 불편사항 개선 앞장"

제7기 고객패널 발대식

BNK경남은행 이정원 상무(앞줄 오른쪽 네번째)와 제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28일 본점 회의실에서 고객패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고객패널은 오는 11월까지 온·오프라인 활동 등에 참여해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 및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고객패널로 선발된 감나리씨(여·32)는 "코로나19 이후 더 많은 고객이 비대면으로 금융업무를 처리하고 있다"며 "BNK경남은행 비대면 서비스가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겠다"고 말했다.

 

고객패널 발대식 후에는 BNK경남은행에 대한 이미지, 개선점, 바라는 점을 주제로 첫 번째 정기회의가 있었다.

 

이정원 상무는 "고객패널들이 금융소비자의 불편사항 개선과 권익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해 주기를 바란다"며 "금융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적극 반영해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