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의 2022년도 1분기 매출이 766억 원으로 작년 1분기에 비해 7.3%, 직전 분기 대비 10.6% 증가했다.
네오위즈는 연결 기준 올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12억 과 124억 원을 기록해 같은 기간 각각 176% 상승, 35% 감소했다고 12일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의 글로벌 성과 견인과 PC 콘솔로 출시한 인디게임 '스컬'의활약으로 앞서 성과를 거뒀다는 설명이다.
영업이익률도 15% 수준을 회복했다. 영업비용은 총 65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8% 상승했다.
부문별로는 PC·콘솔게임 매출액이 338억 원, 모바일 게임이 360억 원, 기타 매출이 67억 원으로 집계됐다.
네오위즈는 지난달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의 아이돌 경영 RPG '아이돌리 프라이드'를 국내에 출시한 데 이어 하반기에는 모바일 RPG 게임 '브라운더스트' 시리즈 신작 2개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