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이바자르, '2022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선정

세계 뷰티 박람회에서 세계 유수 브랜드와 어깨 나란히

에이바자르가 세계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어워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뷰티쇼 '2022 코스모프로프(COMOPROF) 노스 아메리카(North America)' 박람회에 참가해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COSMOPROF' 박람회는 전 세계 뷰티 브랜드가 참가하는 뷰티 박람회 가운데 하나다.

 

해마다 미국 라스베가스,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박람회로 세계적인 트렌드를 선보인다.

 

코스모프로프 어워즈는 제품의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항목에서 유통사, 디자이너, 연구개발(R&D) 등 전문가가 까다롭게 심사해 '메이크업(Makeup)', '내추럴&오가닉(Natural & Organic)', '스킨케어(Skin Care)', (툴즈&디바이스(Tools & Devices)', '헤어(Hair)' 등 5개 카테고리 부문에서 파이널(Final)을 선정해 어워즈를 수여한다.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에 이름을 올린 에이바자르의 '멜라컨트롤 화이트닝 아이패치'(이하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스킨케어 부문에서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올랐다.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눈가주름 관리부터 쿨링, 기미 케어까지 하나의 패치로 다양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작년 9월 홈쇼핑 런칭 후 홈쇼핑에서만 200만장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면서 "홈쇼핑, 면세점 등 국내 유력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라고 말했다.

 

에이바자르 기미패치./에이바자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