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농심, 150kca 불과한l 컵라면 '누들핏' 출시

농심이 저칼로리 컵라면 '누들핏'을 새롭게 출시했다.

 

떡볶이국물맛, 어묵탕맛 두 종류로 각각 칼로리가 150㎉, 105㎉로 기존 컵라면(신라면컵 300㎉)의 절반 이하 수준이다.

 

농심은 최근 몸매 관리를 위해 저칼로리 푸드를 즐겨 찾는 트렌드에 발맞춰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누들핏을 선보이게 됐다.

 

누들핏은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쫄깃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식이섬유 1500㎎을 함유하고 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더욱 깔끔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국물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떡볶이와 어묵탕의 맛을 담았다. 떡볶이국물맛은 매운맛과 단맛의 조화가 인상적이며, 어묵탕맛은 개운한 감칠맛을 구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출출할 때 야식과 간식은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