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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 롯데멤버스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 업무협약

BNK부산은행은 18일 오후, 본점에서 롯데멤버스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대면 제휴사업 추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정영준 고객지원그룹장(오른쪽)과 롯데멤버스 표수형 영업부문장이 협약식에 참석했다./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지난 18일 본점에서 롯데멤버스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대면 제휴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과 롯데멤버스의 ▲포인트(L.POINT) 멤버십 및 엘페이(L.PAY) 간편결제 서비스 제휴 ▲수신상품 출시 및 활성화(L.POINT 적금 등) ▲엘포인트 적립/사용 서비스 ▲공동 멤버십 브랜드 기획, 출시 및 활성화 등에 관한 협력 사업이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톤해 부산은행 수신상품과 롯데멤버스의 엘포인트 멤버십을 연계해 ▲L.POINT 적금 ▲L.PAY 전용계좌 등 금융과 유통을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적금은 2016년 출시한 'SUM포인트 적금'의 리뉴얼 버전으로 오는 8월 초 출시 예정이다.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엘포인트를 적금에 납입할 수 있게 설계했다.

 

정영준 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은 "롯데그룹의 핵심 멤버십 서비스사인 롯데멤버스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이 함께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 출시될 L.POINT 적금 상품 뿐만 아니라 엘페이 연계서비스 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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