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세븐일레븐, 초저가 브랜드 '굿민 프로젝트 2탄' 출시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굿민 프로젝트 2탄 상품들. /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이 초저가 생활용품 브랜드 '굿민(Good People)'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 굿민을 론칭한 데 이어 '굿민 프로젝트 2탄'을 통해 마스크, 물티슈, 화장지 등 생활용품 4개 품목을 출시한다.

 

구체적으로는 ▲KF-AD(5입) 마스크 ▲천연펄프롤화장지(30롤) ▲보습미용티슈(200매*3)▲물티슈(70매×4)로 구성됐다. 보습미용티슈는 로션이 도포돼 촉감이 부드럽고 물티슈는 일반 물티슈다.

 

세븐일레븐은 굿민 2탄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농협카드로 1만원 이상 굿민 상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굿민프로젝트 1탄 출시 후 큰 반향을 일으켰다. 1탄은 계란, 두부, 콩나물, 삼겹살로 구성했는데 출시 후 냉장 식자재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4배 이상, 냉동육류 매출은 10배 늘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