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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널디(NERDY), 제페토 통해 코디·숍 선보인다

널디가 19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여는 '널디 브랜드 샵'의 모습. /에이피알

에이피알은 자사의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입점과 웹드라마 협찬 등을 통해 디지털 외 확장에 적극 나선다고 18일밝혔다.

 

이날 널디는 국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인기 크리에이터 '렌지'와 컬래버 한 가상 컬렉션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 NY 트랙수트부터 아우터, 이너,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렌지는 널디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20일부터 널디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코디를 완성하는 '#나는널디모델(#NERDYmodel)'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19일에는 제페토 내 '널디 브랜드 샵'도 정식 오픈한다. 가상현실이라는 특수성을 최대한 반영해 준비된 널디 제페토 샵은 현실과 가상의 아이템을 적절히 배치, 자유로운 코디네이션을 제공한다. 10월 공개한 FW 신상품과 제페토 전용 디자인 상품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널디는 디지털 세계관 외연 확장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최근 널디는 디지털 콘텐츠 전문회사 플레이리스트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 '청춘 블라썸' 출연진을 통해 트렌디한 코디를 선보이고 있다.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는 "향후 메타버스를 포함한 가상현실 세계가 패션업계에 미치는 영향은 점점 더 커질 것으로 전망한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로서, 디지털 세상으로의 적극적인 진출을 통해 현실과 가상의 모든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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