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복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언더웨어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올해 노라인 언더웨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하며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노라인 언더웨어는 매년 매출이 큰 폭으로 신장하고 있는 자주의 대표 히트 제품이다.
브래지어, 팬티, 캐미솔 등 30여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는데 일반적인 바느질 봉제 방식 대신 원단과 원단 사이를 접착하는 퓨징 기법으로 제작해 겉옷에 속옷 자국이 드러나지 않는다.
노라인 언더웨어는 스포츠 열풍에 지난해부터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골프복, 러닝복, 요가복, 레깅스 등 운동복이 주로 몸에 붙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브래지어나 팬티 자국이 남지 않는 속옷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2018년 4억원에 불과했던 노라인 언더웨어는 올해 판매량이 45만장을 넘어섰고 매출은 100억원을 돌파했다.
와이어 없는 브라, 여성용 사각팬티 등 몸을 옥죄지 않는 속옷도 함께 인기를 끌면서 연간 속옷 매출만 300억원이 넘을 정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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