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업계

롯데건설, 고객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 론칭

롯데건설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 로고/ 롯데건설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과 함께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 소형 전기 청소차 운영'과 '인공지능 재활용 회수로봇 네프론을 활용한 수퍼큐브 캠페인', '조경 유지관리 및 방역 서비스' 등 무상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캐슬링 브랜드 론칭을 통해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며 주거서비스의 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입주민의 하자보수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AS 서비스 도입 등 고객맞춤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