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은 7일 '제10회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 대상' 시상식에서 신신파스 아렉스가 TVCF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신신파스 아렉스의 2022년 TV 광고는 '대한민국이 경험한 4886만 번의 냉온찜질 효과'라는 메시지로 수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아렉스의 명성을 살렸다. 4886만 번은 2021년 판매된 신신파스의 총 수량인 4886만 장을 뜻하는 수치다. 광고에서 냉찜질과 온찜질 효과를 시각화한 열화상 촬영 장면을 삽입하면서 대한민국 최초로 냉온찜질 두 가지 효과를 하나의 파스에 담아낸 신신파스 아렉스의 기술력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신신제약 마케팅본부장 김상경 상무는 "이번 신신파스 아렉스 TV 광고는 지난해 받은 사랑에 기반해 소비자와 함께 하는 콘셉트로 기획되었는데, 이를 높이 평가해 주신 것 같아 더욱 의미 있고 기쁘다"며 "대한민국 최초 냉온찜질 효과로 파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신신파스 아렉스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반응하며 더 나은 제품으로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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