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제주항공, 잔망루피 2차 기획상품 5종 출시

제주항공 모델 잔망루피/제주에어

제주항공이 MZ세대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 2차 기획상품을 출시한다.

 

지난 8월에 첫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승무원 잔망루피 인형, 트래블 레디백, 모형비행기 등 1차 기획상품 5종에 이은 두번째 기획상품 출시이다.

 

이번 2차 기획상품은 ▲제주항공 운항승무원 잔망루피 봉제인형(3만9000원) ▲운항승무원/객실승무원 동전지갑 키링 2종(1만원) ▲잔망루피 트래블 에코백(1만원) ▲운항승무원 잔망루피 볼펜(3000원) 등 5종이다.

 

12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온라인몰 제이샵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해 상품은 오는19일부터 순차배송될 예정이다. 단, 운항승무원 잔망루피 봉제인형은 제이샵에서 한정판매 한다.

 

잔망루피 동전지갑 키링 2종, 잔망루피 트래블 에코백 등 '잔망루피' 2차 기획상품은 내년 1월부터 국내선 및 국제선 기내 에어카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주항공은 MZ세대 대세 캐릭터인 '잔망루피' 모델 계약을 통해 MZ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8월에 출시된 1차 기획상품은 초도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