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공차코리아, 11번가서 모바일 상품권 할인 판매

공차코리아가 18일까지 11번가에서 공차 모바일 상품권 7종을 1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 모바일 상품권은 초코&바닐라 신메뉴 4종 메뉴 교환권부터 시그니처 인기 음료인 블랙/타로 밀크티+펄 메뉴 교환권,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 등 총 7종으로 구성했다.

 

행사 기간동안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이번 초코&바닐라 신메뉴는 바닐라빈과 카라멜의 깊은 풍미와 초콜릿과 크리스피 크레페 토핑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은 공차의 베스트셀러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고소한 맛이 독보적인 타로 밀크티는 카페인이 없어 아이들과 임산부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소소한 선물로 마음과 정을 나누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공차 음료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공차 음료와 함께 마음을 전하고 따듯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