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3년 연속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 쇼룸/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은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3년 연속 '웹어워드 코리아' 화학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3천800명으로 구성된 전문가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웹어워드로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컨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항목을 평가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는 지금까지 시공상담, 셀프견적 서비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쇼룸까지 구축하는 등 고객 편의 컨텐츠를 적극 개발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더불어 홈페이지 메인 컬러를 그레이 톤으로 통일시키면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편, 휴그린 디지털 쇼룸은 3D 360° VR(Virtual Reality) 기술을 적용시켜 자동환기창 Pro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쇼룸 각 공간마다 설치되어 있는 제품을 하나씩 클릭하면서 상세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고 휴그린은 설명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고객 편의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