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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미식 플랫폼 '블루스트리트', 가정간편식 선보여

'쌈싸먹계' '고기 듬뿍 장칼국수' '물떡탕'

미식 플랫폼 블루스트리트는 미쉐린이 연속 선정한 '세미계', 젊은층의 인기를 끄는 트렌디한 맛집 '파머스마켓 팥집'과 협업해 첫 선을 보이는 PB제품,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쌈싸먹계'는 미쉐린이 3년 연속 인정한 닭 특수부위 맛집, 세미계의 이색 메뉴다. 얇게 슬라이스 된 또띠아에, 담백한 닭 안심구이를 얹고 세미계 특제 간장소스와 별미인 갈릭 마요 소스와 함께 즐기는 요리다.

 

또 '파머스마켓 팥집'과 협업해 '고기 듬뿍 장칼국수'를 내놨다. '파머스마켓 팥집'은 청년들이 건강한 식재료로 만드는 트렌드에 발맞춰 블루리본 서베이에 선정된 맛집. 진한 장을 풀어 칼국수 면을 넣고 걸쭉하게 끓이는 '장칼국수'는 강원도의 대표 향토 음식이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부산 물떡탕을 토대로 기획한 전통시장 '물떡탕'도 있다. 부산시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깊은 국물 맛과 쫄깃쫄깃한 떡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별미 제품이다.

 

블루스트리트는 지난 2020년 11월부터 검증된 로컬 맛집과 협업해 총 54개의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출시했고, 마켓컬리, B마트, 쿠팡, SSG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

 

블루스트리트 관계자는 "맛집 브랜드의 가치를 담아 간편식 전성시대인 현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쌈싸먹계.
고기듬뿍 장칼국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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