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SG닷컴,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쓱세일' 열어 대박 행진

SSG닷컴이 지난 일주일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쓱세일' 진행한 결과 큰 성과를 거뒀다고 17일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뷰티 쓱세일' 행사를 진행했다. 쓱세일은 이달부터 시작한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으로, 매달 특정 카테고리에 대해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 '쓱데이' 수준의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첫 행사 카테고리는 '뷰티'였다.

 

이번 쓱세일에 참여한 셀러(판매사)수는 300여 곳, 혜택 적용 상품이 1만여 개 이상에 달해 단일 품목 행사 기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치러졌다.

 

SSG닷컴에 따르면 행사 시작 첫 날과 이튿날은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에서 달성한 뷰티 매출을 넘어섰으며, 행사 전체 기간 뷰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5% 증가, 누적 판매량 역시 20만여개를 기록해 1분당 20여개의 상품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진행한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도 반응이 높았다. 첫째날 진행한 '바비브라운 아이크림 1+1'은 15분만에, 다섯째날 판매한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세트'도 30분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SSG라이브에서 진행한 총 7개 뷰티 라이브방송도 설화수, 랑콤 등이 한 시간 방송 동안 억대 매출을 올리는 등 지금까지 쓱닷컴에서 진행한 각 브랜드 방송 최고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SSG닷컴은 호실적의 이유로 독보적인 기획 상품을 발굴하고 용량 추가, 사은품, 가격 할인 등 고객이 느끼는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높이는 데 주력한 점을 꼽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