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24일까지 설맞이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열고 동시에 고마운 이에게 선물로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세뱃돈 받기 이벤트는 참여 고객에게 최대 100만 코인 등 쇼핑 시 사용 가능한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선물로 좋은 아이템 소개에 나선 브랜드는 빈폴멘/레이디스, 빈폴키즈, 아미, 르메르, 레이블씨 등이다.
빈폴멘/레이디스는 새봄을 알리는 색감의 니트 풀오버/카디건, 니트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셔츠를 추천했다. 빈폴레이디스는 토끼 패턴을 적용한 니트 풀오버/베스트와 토끼 귀 모양을 더한 B 로고가 돋보이는 후드 니트를 출시해 토끼해의 의미를 담았다. 빈폴키즈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초등학생을 위한 선물로 책가방을 추천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토끼 캐릭터 '빙키'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책가방을 준비했다.
아미는 다양한 하트 심볼이 적용된 스웨터, 머플러, 비니, 장갑을, 르메르는 인기 상품인 크로아상 백과 크로아상 코인 펄스를 제안해 MZ 세대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을 구성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SSF샵이 설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에서 준비한 센스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며 "설 연휴 기간까지 진행되는 '세뱃돈 받기' 이벤트로 쇼핑 혜택까지 누리면서 기분 좋은 선물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