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홈플러스, 간편식 기획전 열어

모델들이 25일 서울시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상온·냉장·냉동 등을 총망라한 간편식 할인전 '다이닝 스트리트 위크' 행사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2월 1일까지 상온·냉장·냉동 등 간편식을 총망라한 할인전 '다이닝 스트리트 위크'를 연다.

 

연중 전개하는 '2023 위풍당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냉장밀키트 50여 종을 1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에 판매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두, 피자, 치킨 등 냉동 간식/간편식 9종은 1+1로 만나볼 수 있다.

 

샐러드 전품목은 2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카드 구매시 한라봉, 밀감, 체리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