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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삼성물산, 2535세대 위한 뉴클래식 콘셉트 '디 애퍼처' 론칭

디 애퍼처 화보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535 세대를 위한 '뉴 클래식' 콘셉트의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The Aperture)'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디 애퍼처는 획일적인 오피스룩을 벗어나 주중과 주말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세련되면서 실용적인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첫 번째 컬렉션의 콘셉트는 '빈티지 리바이벌리스트'로 정했다. '옛것의 부활'을 키워드로 빈티지의 멋과 맛을 살려 모던하게 재해석해 신선한 취향으로 제안한다.

 

특히 1990년대 각광받았던 빈티지 아이템의 실루엣, 텍스처, 디테일에서 영감받아 동시대적인 감성으로 새롭게 만들어낸 상품들을 선보인다.

 

블랙, 퍼플 핑크, 그레이 컬러를 주로 활용한 트위드 재킷과 니트 카디건, 데님 팬츠, 플리츠 스커트 등 상품으로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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