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현대백화점그룹, 신명품 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서

한섬 토템(TOTEME)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매장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토템' 국내 1호, 아시아 3호 매장을 열고 신명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토템' 압구정본점 매장은 스웨덴의 유명 건축가 '할러로드(Halleroed)'가 설계했으며, 프린지 샹들리에와 질감을 살린 석조 바닥, 스웨이드 재질의 곡선 벽 등 브랜드가 추구하는 성향을 매장 곳곳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토템' 압구정본점 매장에선 국내외서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트위스티드 심 데님', '시그니처 모노그램 실크 스카프', '시그니처 트렌치' 등 토템의 시즈널 의류 컬렉션 등 제품 260여 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섬은 이번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이어 내달 2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토템' 2호 매장을 열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