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홈쇼핑, 원포인트 글로벌 명품 아이템 확대 편성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명품 전문 프로그램 '민지(MZ)네 명품샵' 방송 이미지.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8일 패션 전문 프로그램 '이수정SHOP'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의 목걸이와 팔찌 등 인기 주얼리 4종을 단독 판매한다.

 

이날 롯데홈쇼핑은 1960년대 처음 선보인 이후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자리잡은 '인터로킹G' 주얼리 3종과 '더블G 토르숑' 주얼리 1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명품 전문 프로그램 '민지(MZ)네 명품샵'을 통해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최신 아이템을 선보인다.

 

13일엔 '봄 맞이 페라가모 특집전'으로 페라가모를 대표하는 '간치니 로고' 디자인의 가방 3종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실크 스카프 7종을 판매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