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카스 0.0이 2022년 4분기 논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33.2%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스 0.0은 지난 2020년 10월에 출시한 논알코올 음료로 출시 1년10개월만인 2022년 8월 점유율을 29.7%까지 끌어올려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9월부터 카스 0.0은 논알코올 음료 가정 시장에서 30% 이상의 점유율을 꾸준히 기록했고 12월에는 연중 최고 34.9% 점유율을 보였다.
카스 0.0은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해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 공법'을 이용해 알코올만 추출하는 공정으로 카스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살려냈다.
논알코올 제품 수요가 늘어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사연 공모 이벤트, 플래시몹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치며 소비자 인지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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