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사업 확대 나서

신세계 강남점 남성복 단독 매장 열어

스튜디오 톰보이 맨 강남점 전경.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이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복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남성복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톰보이는 올해 남성복 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삼고 전략적으로 육성, 토털 패션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지난해 9월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연 후 '젠더 플루이드'를 콘셉트로 한 디자인이 2030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어 지난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0% 신장한 바 있다.

 

브랜드 성장을 위해 톰보이는 올해 남성 단독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하며 공격적인 운영에 나선다. 연내 남성복 매장 10개 추가 오픈을 목표로 총 20개까지 늘리며 사업 볼륨화에 집중 할 예정이다.

 

올해 첫 신규 매장인 신세계 강남점은 스튜디오 톰보이의 열 번째 남성 단독 매장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관 7층에 위치했다. 해당 매장에서는 남성 의류 컬렉션 전 제품과 넥타이, 모자, 가방 등 액세서리까지 맨즈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출근복과 일상복 모두 활용이 가능한 워크웨어 스타일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스튜디오 톰보이 관계자는 "패션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는 2030 남성들이 증가함에 따라 남성복 시장의 성장세가 앞으로 지속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다양한 마케팅으로 남성복 인지도를 높이고 전국 주요 핵심 상권에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