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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에이피알, 널디 통해 '투마일 웨어' 선보여

널디가 공개한 23 S/S 신규 라인업 상품. /에이피알

에이피알이 27일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투마일' 컬렉션을 공개하며 라인업 다변화와 브랜드 경쟁력 확보 계획을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 24일 23S/S 신규 라인업 투마일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트릿 패션의 본고장인 뉴욕의 스트릿 감성에 널디 특유의 자유분방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널디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스트릿 패션 중심지 중 하나인 뉴욕의 감성을 널디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스타일의 투마일웨어를 제안하는 데 중점을 둔 제품"이라며 "혁신적 디자인과 여러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감성을 널디에 녹여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투마일(Two-Mile) 웨어'란 거주지 주변에 외출할 때를 포함해 근거리 여행에서까지 입기 좋은 편안한 옷을 뜻한다. 격식을 강조하는 대신 가볍고 편안함을 앞세워 실내와 집 근처 1마일(1.6㎞) 반경 내에서 입기 좋은 옷인 원마일웨어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간 개념이다. 에이피알은 이번 투마일 컬렉션을 통해 구매 고객층을 더욱 다변화한다는 목표다.

 

에이피알은 널디의 브랜드 경쟁력이 성공 공식에 의존하지 않고 다양한 변화를 추구한다는 점으로 보고, 기존의 디자인은 더욱 혁신하고 다른 여러 브랜드와의 컬래버 활동 또한 계속해서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에이피알은 이번 투마일 컬렉션 공개를 기념, 온라인 단독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많은 화보와 정보는 널디 자사몰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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