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쿠팡, 1년간 가장 사랑받은 상품 모은 뷰티 기획세트 판매

쿠팡이 13일부터 19일까지 설화수, 닥터지 등 국내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묶은 '기획 세트' 선주문을 받는다. 한정수량이며 22일부터 순차 출고된다.

 

기획세트는 지난 1년간 판매량이 높았던 뷰티 제품 13종 가운데에서도 소비자 반응이 가장 뜨거운 상품만 추려 구성했으며 정가 대비 50% 가량 저렴하다.

 

실내 마스크 착용이 해지되면서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진 고객의 수요가 높아진 것을 증명하듯 이번에 선정된 상품은 모두 얼굴 관련 제품이다.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 EX(20ml) 세트,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120g) 세트,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35ml) 듀오 기획세트, '쏘 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100ml),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25ml), '피카소×함경식' 메이크업 스파출라까지 총 6종의 제품이 '뷰티 어워즈 기획 세트'로 최종 선정됐다.

 

쿠팡의 뷰티 트렌드를 연구하는 '뷰티데이터랩'은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5일까지 1주일간 쿠팡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량 상위에 포진한 13종의 뷰티 제품에 대한 인기투표를 실시했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은 지난해 1월 출범해 고객 트렌드 및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강소기업과 아이디어성 제품을 협업하는 등 뷰티 업계에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