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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봄 맞으니 남성 패션·메이크업 카테고리 매출 쑥↑

위메프가19일까지 최대 25%까지 봄 패션 상품을 할인 하는 '패션뷰티위크'를 진행한다. 봄을 콘셉트로 뷰티 제품부터 브랜드·백화점 의류, 패션 잡화 등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위메프는 최근 남성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크게 진작한 점에 착안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

 

위메프의 최근 한 달간(2월 11일 ~ 3월 10일) 판매 데이터에서 먼저 남성 메이크업 카테고리 매출은 57%, 브랜드 패션의류는 96% 늘었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는 아이브로우를 찾는 이들은 1127.1%, 비비크림은 109.2%까지 판매가 급증했다. 파운데이션(66.5%), 선크림(40.7%) 등도 많이 팔렸다. 남성 향수 카테고리 매출은 20.2% 늘었다.

 

남성 브랜드 패션에서는 슬랙스 등을 아우르는 캐주얼 바지/팬츠가 363.2%, 티셔츠 282.8%, 맨투맨/후드 224.1% 순으로 많이 판매됐다.

 

위메프 관계자는 "최근 외모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많아진 데다 자유로운 야외 활동이 가능해지는 봄을 앞두고 그 수요가 더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일상 회복에 맞춘 다양한 트렌드 패션·뷰티 아이템을 큐레이션, 관련 수요에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