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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아이허브, 뷰티 카테고리 전체 1위는 'K-뷰티'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이허브 K-뷰티 PB 브랜드 '아이디얼러브'와 '래디언트서울', 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아이허브

아이허브는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 제품만을 모은 뷰티 카테고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기준 아이허브의 뷰티 카테고리 전체 판매량 1위 상품은 코스알엑스의 '아크네 핌플 마스터 패치'다. 2016년 10월 첫 판매 이후 전세계 고객이 남긴 구매 후기만 누적 4만3000개 이상으로 영미권, 중동, 유럽 등 다양한 지역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아이허브에 입점된 K-뷰티 관련 브랜드는 90개 이상, 제품수는 1390개 이상이다.

 

아이허브는 K-뷰티에 쏟아지는 세계 각국의 관심에 착안해 자체 제작한 PB브랜드 '아이디얼러브'와 '래디언트서울'을 출시하기도 했다. 아이허브에 따르면 지난해 두 브랜드는 전년 동기 대비 '아이디얼러브'가 440%, '래디언트서울'이 180% 판매성장률을 기록했다. 이에 아이허브는 PB 제품을 포함한 K-뷰티 제품군을 지속 확대·강화하며 K-뷰티 제품의 글로벌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로 전략을 세웠다.

 

업계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K-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코로나19 방역 완화로 국내에 입국하는 외국인 관광객 수가 점차 회복되면서 K-뷰티 시장 역시 다시 한 번 살아날 것으로 보인다"면서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K-뷰티 제품은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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