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세정그룹, 파리·밀라노서 트렌디한 스타일링 선보여

올리비아 로렌이 파리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스타일링. /세정 그룹

세정그룹은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과 '데일리스트'가 국제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제품들을 30%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올리비아로렌은 2023 F/W 파리 패션위크에서 크롭 기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트렌디한 자켓, 코트 등을 선보였다. 올리비아로렌은 지난해 열린 2023 S/S 밀라노 패션위크부터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제품을 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니트 배색 에코 레더 자켓'은 국내에서 이지아 자켓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크롭 기장에 카라와 단추 라인에 배색 자수 디테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화사한 셔츠와 블랙 베스트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데일리스트는 2023 F/W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루즈한 핏감의 자켓,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코트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세정그룹은 이번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올리비아로렌과 데일리스트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정그룹 관계자는 "최신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해외 패션위크에서 세정만의 여성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며 "모임 등 다양한 행사에서 세정이 제안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꾸민다면 주목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현기자 seoh@metroseoul.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