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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에어부산, '하늘책방' 서비스 초기 대비 대출 권수 150%↑

에어부산 하늘책방 4월 추천 테마 이미지/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지난해 6월 국내 항공사 최초로 선보인 전자 도서 서비스 '하늘책방'의 월 이용 대출 권수가 서비스 초기 대비 150% 이상 증가해 에어부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다.

 

에어부산은 이 달 하늘책방 월 누적 대여권 수가 처음으로 1000권을 돌파했으며, 이는 지난해 서비스 오픈 초기인 6~9월 월평균 대여권 수보다 150% 이상 증가한 수치라고 밝혔다. 에어부산은 "하늘책방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독특한 에어부산만의 실용적인 서비스로 인식되어 이용객 수가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에어부산은 하늘책방 이용 회원들의 독서 분야를 넓히고자 매달 하늘책방의 새로운 독서 테마를 선정하고 그에 맞는 도서를 추천하고 있다. 4월의 독서 테마는 '환경'으로 4월의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맞이해 선정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하늘책방 서비스를 이용하여 독서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늘책방 이용 방법은 에어부산 앱에 로그인하여 '서비스 안내' 카테고리 내 '하늘책방'을 클릭하면 된다. 대출 기간은 14일이며 월 최대 10권까지 대여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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