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홈플러스, '벚꽃' 닮은 로제 와인 한정 판매

모델이 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앙시앙 땅 로제 스위트 벚꽃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12일 로제와인 한정 판매에 돌입한다. 예년보다 이른 개화에 엔데믹 후 첫 봄철인 만큼 꽃놀이 수요가 는 데 따른 행사다.

 

대표상품으로 프랑스산 '앙시앙 땅 로제 스위트 벚꽃 에디션'(750ml)을 3600병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품종은 말벡 100%로, 달콤한 풍미와 상큼한 산미감이 특징이다.

 

포도품종 피노누아 100%로 빚어진 이태리산 '쉬즈 올웨이즈 로제 스파클링'(750ml)도 1600병 한정 판매한다. 로제와인 9종을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