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출시 앞두고 대형전광판 광고 하는 등 홍보 박차

나이트크로우,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에서 초대형 전광판 광고 진행/위메이드

위메이드가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앞두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27일 서비스를 시작한다.

 

위메이드는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강남역, 을지로, 명동 등 주요 도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서 '나이트 크로우'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매력적인 클래스와 주요 콘텐츠 글라이더, 격전지 전투 등을 소재로, 실제 플레이 영상을 활용해 제작했다.

 

이와 함께, 서울·경기 버스와 판교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 등에도 다채로운 형태의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