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신세계인터, 고급살롱서 쓰던 헤어케어 '다비네스' 첫 팝업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첫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알렸다. 사진은 다비네스 팝업스토어의 풍경. /신세계인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7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이탈리아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Davines)'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그동안 다비네스는 고급 헤어 살롱을 중심으로 사업을 꾸렸으나 앞으로 백화점과 e커머스 등 넓힐 예정이다.

 

다비네스 팝업스토어는 가로수길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건물 3층에 자리잡았다.

 

40여평 규모의 공간은 다비네스의 핵심 가치인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꾸몄다. 대표 제품인 에너자이징 라인을 비롯해 한정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등 브랜드의 전 제품을 전시한다. 대부분의 집기는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해 재활용 소재를 적극 활용했으며, 다 쓴 다비네스 공병을 활용한 화분으로 꾸며진 미니 가든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소재들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비네스는 팝업 오픈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위 스탠드 포 리제너레이션 헤어& 바디워시'를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 행사도 마련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