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에 엔데믹까지…역대급 뷰티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설화수 매장에서 가정의 달 선물을 구경하는 고객의 모습.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5월 단독 기획 세트부터 프로모션,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선보인다.

 

28일부터 5월 7일까지는 'Super Beauty Festa(슈퍼 뷰티 페스타)'를 연다. 총 130여개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가정의 달 행사는 스킨케어 브랜드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지만, 올해는 '노마스크'로 색조 화장품에 대한 수요도 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스킨케어 브랜드는 물론, 색조 화장품과 향수 브랜드로까지 참여 브랜드를 확대했다.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기획 세트와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가정의 날 선물로 인기있는 뷰티 제품들을 엄선해,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한편, 5월부터는 '뷰티 살롱' 서비스도 색조 화장품에서 향수로까지 확대 운영한다. '뷰티 살롱'은 지난달 롯데백화점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오프라인 메이크업 예약 서비스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Beauty & Accessories)부문장은 "5월은 가정의 달 선물 수요로 뷰티 매출이 1년 중 가장 높은 때이지만, 특히 올해는 '노마스크' 영향으로 더욱 많은 수요가 예상됨에 따라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연중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