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국민MC 유재석도…에이피알, 메디큐브 광고 캠페인 공개

에이피알은 유지석과 정지소를 메디큐브 화장품 부문 모델로 발탁하고 2일 영상과 화보 등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에이피알

에이피알이 지난 2일 유재석과 정지소가 출연하는 메디큐브 화장품 부문 광고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모델로 발탁한 유재석과 정지소 두 사람이 피부에 대한 연구 및 화장품 성분에 대한 탐구를 멈추지 않는 메디큐브 화장품의 신뢰도와 장점에 대해서 소개하는 내용이다.

 

특히 '제로모공패드'와 '레드석시닉' 등 더마 코스메틱 화장품에 집중했다. 메디큐브는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라인 외에도 제로라인, 콜라겐라인, 레드라인, 딥라인 등 화장품 라인을 보유 중이다.

 

인기 상품인 '제로모공패드'는 2023년 2월 기준 560만 개 판매를 넘어서기도 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시장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는 한 편, 꾸준한 성장세로 더 큰 성장을 이뤄낸다는 목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메디큐브가 꿈꾸는 미래는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를 같이 사용하며, 피부 개선효과를 극대화하는 혁신 뷰티의 세상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메디큐브 화장품 부문 마케팅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