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가정간편식 '아소키친 감자스프', 카카오메이커스서 완판

아소키친 감자스프. /블루스트리트

미식 플랫폼 블루스트리트의 가정간편식(RMR) 상품인 '아소키친 감자스프'가 카카오메이커스 판매 개시 하루만에 행사 물량 4000개가 완판됐다.

 

15일 블루스트리트에 따르면 기획전 오픈 하루 만에 예약 인원만 600명이 넘게 몰리면서 생산분 전량이 소진됐다.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은 유명 레스토랑의 인기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아소키친 감자스프'는 이태원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날로그 소사이어티 키친'의 인기 메뉴인 감자스프를 RMR로 선보인 것. 블루스트리트는 오리지널 감자스프, 트러플 감자스프 총 2종을 이탈리아 현지 스타일 그대로 구현해냈다.

 

블루스트리트 관계자는 제품의 인기 비결로 감자의 깊은 풍미와 간편함을 꼽았다. 국내산 감자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 높은 감자 함유량을 자랑하며 진하고 깊은 풍미가 느껴진다는 게 포인트다. 또한, 아침 식사 대용 등 데일리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어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바로 데워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맛과 간편함 그리고 식사 대용 등 3박자의 장점을 갖춘 제품이다. 카카오메이커스 담당자에 따르면 본 상품은 출시 이후로도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만틈 꾸준히 기획전을 전개할 예정이다.

 

블루스트리트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맛집들과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을 가정간편식(RMR)으로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