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홈쇼핑, 1000만 팔로워 인플루언서 '미지우' 토크쇼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팔로워 110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오는 23일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하고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방송한다. 호스트는 팔로어 1100만 명의 인플루언서 '미지우'다.

 

'지우네'는 엘라이브 최초로 인플루언서가 고정 출연하는 토크쇼 방송이다. 정식 프로그램 명은 '지금 우리의 플레이리스트'로 매주 새로운 주제를 정해 고객과 대화한다.

 

첫 방송에서는 여행을 주제로 미지우가 MBTI별 여행지 추천, 사연 읽기 등 토크쇼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A.H.C 썬패치' 등 여행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며, 미지우의 자체 브랜드 '펀더멘탈' 선글라스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미지우(본명 정지우)는 국내 SNS 인플루언서 중 최초로 팔로어 1000만 명을 달성했다. '미지우(패션)', '니프니프(뷰티)', '펀더멘탈(잡화)' 등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는 사업가이자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미지우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차별화 콘텐츠, 인기 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팬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적극적으로 협업해 젊은층 유입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단순 상품 판매보다 재미와 소통을 강조하는 모바일 콘텐츠의 인기가 높아지는 데 따른 전략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