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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리테일앤인사이트, 제조사와 지역마트 연결 프로모션

지역마트 통합시스템인 '토마토(TOMATO)'를 제공하는 리테일앤인사이트가 도루코와 협업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루코와의 협업은 지난해 10월에 이어 두 번째다. 오는 6월까지 진행되는 도루코와의 두 번째 프로모션은 면도기와 쉐이빙 제품 뿐 아니라 가위, 칼 등 생활에 필요한 주방용품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수량을 구매할 경우 특정수량을 추가로 무료 제공(M+N)하는 방식이다.

 

특히 M+N 행사는 지역마트 전문솔루션 업체인 리테일앤인사이트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기능으로 국내 처음이다.

 

홍준기 제휴사업 팀장은 "전국 지역마트가 편리한 접근성, 신선한 제품과 저렴한 가격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지 못한 것은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없었기 때문이다"라며 "우수 제조사와 지역마트를 연결하는 프로모션이란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토마토를 사용하는 전국 지역마트 및 토마토앱 구입 시 할인이 적용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