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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블루스트리트, 레스토랑 피자 '잭슨5' 완판

마켓컬리 론칭 2일 만에 기록

간편식 RMR 제품 '모터시티 디트로이트 피자'. /블루스트리트

미식 플랫폼 블루스트리트는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 '잭슨5 피자'가 마켓컬리 론칭 2일 만에 완판됐다고 7일 밝혔다.

 

잭슨5 피자는 '모터시티 디트로이트 피자'의 인기 메뉴다. 출시 당시 완판 히트 이후 월 1만개의 판매를 꾸준히 유지하며, 피자 간편식 시장에서 디트로이트 피자의 대표 주자로 꼽힌다.

 

블루스트리트는 집에서 맛집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해 간편식 시장에서 희귀한 디트로이트 피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디트로이트 피자는 두툼하고 투박한 생김새이지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도우의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2인분 이상의 매장 메뉴를 컴팩트한 1인용 사이즈로 구현했다. 블루스트리트는 1인용의 디트로이트 피자를 개발하는 것에 집중해 혼자 피자를 시켜 먹기 부담스러운 1인 가구의 수요에 맞췄다.

 

현재 우리나라 1인 가구가 가장 선호하는 식료품 구매 채널은 무려 30%의 선호도를 자랑하는 '온라인 구매'다. 블루스트리트는 혼자 먹기 편하며 집에서 요리하기 쉽고, 보관했다가 필요할 때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주목하고 있다.

 

블루스트리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명한 맛집들과 협업해 맛집 메뉴를 간편식으로 제공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